• 공동생활을 통한 규율과 준법정신을 고취시키는 참다운 지성인
    공동생활을 통한 규율과 준법정신을 고취시키는 참다운 지성인

    목포과학대학교 생활관

    수용인원
    • 남학생 : 238명(2인 1실, 3인 1실)
    • 여학생 : 415명(2인 1실, 3인 1실)

    문의처
    • 생활관행정실 : 061) 284-7601
    • 주소 : 전남 목포시 송림로 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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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2학기 생활관 모집 공고
2018년도 2학기 생활관 모집 공고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모 집 인 원 남 학 생 ■ 2인실 ○○명 ■ 3인실 ○○명 여 학 생 ■ 2인실 ○○○명 ■ 3인실 ○○○명 신 청 일 정 2018년 5월 28일(월) ~ 6월 8일(금) 오후 6시까지 접 수 방 법 인터넷접수( 우리대학 생활관 홈페이지 )  [ 바로가기 ] 합격자 발표 2018년 7월 13일(화) 16시 이후(생활관 홈페이지에 공고하며, 일정은 변경가능 함. ) 등 록 기 간 생활관비와 함께 추후 공지예정 참 고 사 항   1. 선발기준은 생활관 규정 입실 기준에 의하며, 벌점보유로 인한 탈락학생은 입실을 불허 합니다.  2. 건강진단서는 합격자에 한하여 입실일에 생활관 사무실에 제출하고, 미제출학생 입실을 불허하며,     건강진단서 제출 시 입실 1개월 이내   발급   받은 것으로 결핵 및 B형 간염 검사는 필수항목으로 꼭     기재하여 제출바랍니다.        단, 2018년도 1학기에 생활관을 이용했던 학생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3. 2인실과 3인실 중 지원자에 비해 호실이 부족한 경우, 여유가 있는 호실로 자동배정 되며 원치 않을시     생활관비 납부를 하지 않으면  자동 입실포기 처리됨. 4. 생활관 입실시 준비물 ①건강진단서 1부 ②증명사진 2매 (3개월 이내사진) ③보증금 50.000원 ④학생본인 통장사본 (보증금 환불용) 5. 2차 모집은 추후 공지예정. 6. 등록기간은 학생에게 개별 통보에 대한 의무가 없으므로,     미리 일정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생활관 문의전화 : 061-284-7601~2 목포과학대학교 생활관장  
2018.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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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3
2018년도 2학기 생활관 학생사감 모집 안내
2018년도 2학기 생활관 학생사감 모집 안내     우리대학 생활관에서는 학생사감을 모집하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1. 신청인원 : 남학생 2명, 여학생 5명 (총 7명) 2. 학생사감 혜택 ▣ 학기당 장학금 지급 예정 ※ 층장 선발 후 투표로 회장, 부회장 선출 예정 3. 학생사감임기 : 선발 후 ~ 익년 졸업일까지(생활관 퇴사 시 당연 임기 종료) 4. 신청방법 : 우리대학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학생사감 지원서를 다운받아  생활관 사무실에 직접 제출바랍니다. 5. 신청기한 : 2018. 6. 4(월) ~ 6. 8(금)일까지 오후 8시까지 ※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다수 지원 시 생활관장 면접 후 선정 함. 6. 자격조건 ▣ 벌점 미보유 학생 ▣ 근면 성실한 학생 ▣ 타 학생들의 모범이 되는 학생 ▣ 리더쉽이 있는 학생 7. 학생사감 기본 역할 ▣ 생활관생의 모범 ▣ 일별 인원 점검(월~목요일. 공휴일 제외) ▣ 월~금요일까지 야간 민원접수(공휴일 제외) ▣ 생활관생 편리를 위한 건의 및 조치 ▣ 생활선도, 건강관리, 각 호실 내 환경미화, 예절생활 등의 계획 및 지도 ▣ 생활관 각종 행사지원 등 ▣ 위급상황 발생 등의 조치 등 8. 문의전화 : 284~7601 ※ 지원서는 첨부파일 참조     목포과학대학교 생활관장 
2018.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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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2
[신입생] 2018년 1학기 생활관 추가 합격자 발표 안내
2018년 1학기 생활관 신입생 추가 합격자 발표 안내 1. 등록기간 : 2018. 2. 21(수) ~ 2018. 2. 23 (금) 은행마감시간(16시) 전까지 (등록기간내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등록포기 처리 됩니다)   2. 2학기 생활관비(한학기분) 호실 관리비 식비(일 2식) 1학기 등록비 합계 2인실 579,000 원 615,600 원 1,194,600 원 3인실 439,000 원 615,600 원 1,054,600 원   - 신입생 식비는 2월 28일 ~ 6월 21일(종강) 까지 총 114일 제공 됩니다.   - 식사일정은 입실일 2월 28일부터 적용시작.(중도퇴실시 적용일로부터 일할계산 반환)   3. 등록방법   - 은행납부: 고지서에 있는 가상계좌로 납부하시고 금액이 다를경우나 본인 이름의 계좌가 아닐 경우 입금되지 않으니 입금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비를 입금할 가상계좌 확인은 공지글 하단의 생활관비 고지서 출력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생활관 홈페이지 메인에서 생활관비 고지서 출력을 클릭 하셔서 계좌 확인 후 입금하시면 됩니다.   - 생활관에서는 학생 개인의 계좌를 알수 없고 유선상 안내가 불가능 하오니 본인의 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개인이 확인하시어 입금바랍니다.   4. 문의전화 : 061) 284~7601 합격자 명단에 관한 문의 사항은 업무시간(평일 09:00 ~18:00)에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 2인실 신청학생 중 일부 학생은 (원거리, 신청자선착순) 일괄 3인실에 배정이 되었습니다.   2인실 합격자 명단 학과 이 름 간호과 장하리 현주환 박성아 김혜윤 요트건축디자인 김주원 최명근 조정민 노강민 박찬규 물리치료과 장원석 김성진 이예나 전민지 방사선과 양세진 김수빈 치기공과 박재호 임찬열 김태곤 김지영 치위생과 김민경 김예지 토목과 조세윤 김의훈       3인실 합격자 명단 학과 이  름 물리치료과 정윤경 유아교육과 나지원 치기공과 송교선 치위생과 송교이 임시원   - 이상 2018년 1학기 신입생 추가 합격자 명단입니다. - 남학생 3인실은 유학생과 축구부 학생들의 합숙용도로만 사용되어 일괄 2인실 처리됩니다. - 방배정은 신청을 받지 않으며 담당 직원이 직접 무작위 편성합니다.(청탁 금지) - 등록(입금)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마지막날 입금자가 많아서 놓치는 경우가 많고 생활관 등록 포기 처리) - 생활관비 등록확정된 학생들은 생활관 입실관련 안내사항을 홈페이지에 공지   생활관비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클릭!)  
2018.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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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1
2018년 1학기 생활관 입실일정 안내
1. 입 실 일 정 : (신입생) 2018. 2. 27(화) 부터 입실가능 합니다. (조기입실 불가) (재학생) 2018. 3. 01(목) 부터 입실가능 합니다. (조기입실 불가)   2. 입 실 시 간 : 오전 09시 ~ 오후 6시까지 (시간엄수)   3. 입실시 준비물 : ①개인 세면도구일체 ②이브자리일체(침대만 제공 됨) ③건강진단서 제출 2018년 이후 진단받은 서류만 유효하며 결핵 / B형간염 두가지는 필수. (입실일에 생활관 입구에서 재단병원 출장진단 차량을 대절하여 진단을 실시하며 진단만받으면 입실가능하고 개별진단서를 구비하셔도 무관합니다.)   ➃보증금 현금 50,000원 (퇴실 때 현금으로 반환)   4. 입실시 반입 금지물품 : 염색약품, 취사도구일체, 커피포트, 냉장고, 선풍기, 전기장판 등 개인 냉,난방기기 금지   5. 택배주소 남학생 우) 58701 전남 목포시 송림로 97 남자생활관 여학생 우) 58701 전남 목포시 송림로 97 여자생활관   6. 문의전화 061) 284-7601 ※ 유의사항 - 2월28일, 3월01일 은 중식,석식 으로 제공됩니다.   (평일2식은 조식/석식, 공휴일식사는 중식/석식) - 조기입실은 절대로허용되지 않으며 입실일과 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길바랍니다. - 각 호실 배정은 생활관 사감선생이 직접 배정 함. (청탁금지) - 택배는 개인이 직접 수령할 것. (분실 시 생활관 사무실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 발송 후 생활관에 입실하시면 택배수령 편리 함.
2018.01.30
2,097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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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입사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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