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U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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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평생직업교육대학 직원 채용 공고
평생직업교육대학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분야 직급 지원분야 업무분야 지 원 자 격 인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계약 직원 실무팀 교수학습지원업무 e - 러닝 운영 및 관리 e - 러닝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동영상 촬영, 편집) LMS 장비 가능자 우대 평생교육사 자격자 우대 교육학 전공자 우대 사업비 집행·관리 등 행정 업무 유경험자 합격 후 바로 근무가능 자 0명 공통자격 사항 인사 관련 법규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PC 활용 업무가 능숙한 자(한글, PPT 등) 운전면허 소지자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보훈청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제출서류   가. 직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나. 자격 및 학력(경력)증빙서류 3. 지원서류 제출기한 : 2017년 11월 10일(금) 오후 4시까지 4. 지원서류 제출방법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11월 10일 도착에 한함) 5. 전형방법 :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면접 실시 구분 일정 비고 원서접수 2017.10.30.~11.10. 방문접수,우편접수 서류전형 2017.11.13.(월) 평생직업교육처 서류전형발표 2017.11.15.(수) 개별통보 면접전형 2017.11.17.(금) 평생직업교육처 최종합격자발표 2017.11.20.(월) 개별통보 6. 근무조건   1) 급여 : 월 200만원(4대보험 본인부담금 포함)   2) 근무시간 : 월~금 근무, 주40시간 7. 채용기간   1) 2017년 사업기간 : 채용일 ~ 2018. 02. 28.       2018년 사업기간 : 2018. 03. 01 ~ 2019. 02. 28.   2) 기간이 정해진 사업수행을 위한 채용으로 사업중단 또는 종료시 근로계약 종결 8. 기타사항   가. 임용지원서에 허위사실 기재, 허위 증빙서류 제출, 신원조사 결과 임용 부적격 등의 경우, 채용 후라도 채용을 취소함.   나.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대상자에게 개별통보 함.   다.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음.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관련 규정에 의함. 9. 접수/문의처 : 530-730 전남 목포시 영산로 413-1 (상동525번지) 목포과학대학교 본관5층 평생직업교육처 전화: 061-270-2517   2017. 10. 27.     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2017.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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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빙/모집
# 201
사회 맞춤형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특성화 중장기 발전 전략 방안
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17-14호   목포과학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특성화 중장기 발전 전략 방안을 위한 컨설팅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현장설명 일시 제안서제출 마감 일시 장 소 사회 맟춤형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특성화 중장기 발전 전략 방안 ․ 별도 현장설명 없음 ․ 제안요청서로 갈음 2017.9.22(금) 17:00 기획처   2.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목포과학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특성화 중장기 발전 전략 방안을 위한 컨설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7.12.29일까지 다. 사업예산 : 금 42,000,000원(VAT포함) 라. 제안서 마감 일시 : 2017.9.22(금) 17:00  마. 제안서 제출 장소 : 목포과학대학교 기획처   3. 입찰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정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기타자격조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서(가격제안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필요시) 1부 마. 인감증명서(필요시) 1부 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사. 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 이내)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자. 제안서 5부(제안 내용 CD 1매) ※ 기타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동법 제38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64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 학에 귀속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용역 입찰에 관련하여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사항문의 : 061-270-277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7년 9월 12일       목포과학대학교  
2017.09.12
88
입찰
# 199
2017년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수요조사 용역
산학협력단 입찰공고(2017-13호)   Ⅰ. 제안 일반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7년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수요조사 용역 나. 입찰등록기간 : 2017년 09월 04일(월) 09:00 ~ 09.18(월) 16:00 다. 입찰(개찰)일시 : 2017년 09월 19일(화) 13:00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2월 15일까지 마. 예상금액 : 30,000,000원 (VAT 포함)   2. 입찰방법 : 대학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공고 (제안서 평가 및 가격점수 평가 종합점수에 따른 용역 선정)   3. 입찰등록 및 장소 :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처(본관 5층 501호)    관련 등록서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밀봉 날인하여 제출.   4.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21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 43조 및 43조의 2를 준용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동종 및 유사용역 실적(사업체조사실적)이 단일 건으로 2천만원 이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100개 이상의 사업체를 대상으로 한 실적만 인정 다. 컨소시엄(공동계약) 불가 – 단일 업체 제안 참여 라.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에 본점 또는 지점이 등록된 업체 마.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5. 낙찰자 선정 관련 가. 평가방식 주관기관에서 마련한 평가절차 및 평가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평가는 지원위원회를 통한 평가 평가는 주관기관의 현실과 상황에 맞게 정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   나. 업체선정: 종합점수 최고점 입찰자 1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한다. 평가(용역수행능력)와 가격평가를 바탕으로 종합점수 산정 (종합점수 = 평가점수 80% + 가격평가 점수 20%)   6.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응찰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관련 등록서류 및 수의계약 견적서는 다운받아 작성, 밀봉 날인하여 견적 입찰시 제출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임 라. 본 입찰에 참가한 제안서는 본교에서 제시한 내용과과 같거나 이상이어야 함 마. 견적 금액은 부가세 포함 가격작성 Ⅱ. 제안서 제출 안내   1.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7년 09월 18일 16시까지 방문 혹은 우편 제출 (제출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장소 : 목포과학대학교 본관 5층 평생직업교육처   2. 제출서류 가. 2017년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수요조사 용역 제안서 제출 공문 1부.【서식1】참조 나. 입찰 참가자격 증빙서류 참가 신청서【서식2】참조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자) 사업자등록증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3】참조 가격제안서 1부(별도 봉투 속에 밀봉).【서식4】참조 제안서 및 기타자료 (USB 저장자료 1부)   3. 제출서 주요내용 가.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비학위과정 개발을 위한 수요조사 4년도 사업 이후 교육내용에 대한 수요조사를 실시함으로써 조사된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계획수립과 추진계획에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사업전략을 도출하고자 함 나.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학위·비학위 통합과정 개발을 위한 수요조사   4.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나. 주관기관은 필요시 제안사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고, 이때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음   5. 유의사항 가. 제안서 용지 크기는 A4 복사지, 기본적으로 단색(필요시 칼라)으로 작성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가능 함   6. 문의처 가. 담당부서 :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처 나. 담당자 및 연락처 : 평생직업교육처 김영석 연구원(☎ 061-270-2517) 평생직업교육처 곽나윤 연구원(☎ 061-270-2516)
2017.08.28
120
입찰
# 193
치기공과 기자재 입찰
산학협력단 긴급제한경쟁입찰공고(2017-12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치기공과 컴퓨터본체 및 모니터 구입 2) 주요일정 스펙검토확인서 제출기한 입찰(개찰)일시 비 고 2017. 08.29(화) 14:00까지 기획처 2017년 08월 29일(화) 14:30 본관4층 세미나실   3) 구입목록 : 입찰공고 제2017-12호 “규격서(기자재취득요구서)”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 체로서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날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목포시에 주 사업장을 둔 업체 4)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분야 등록) 완료된 업체 5) 「제조사의 3년 무상유지보증확인서」를 제출한 업체 6)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스펙검토확인서 제출한 업체   3. 입찰방법 : 2단계긴급제한경쟁입찰[스펙검토에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   4. 낙찰자 결정 : 입찰금액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와 입찰이행증권을 통해 입찰 등록 서류를 지정된 시간까지 입찰 등록 장소에서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2)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대학 본관 4층 기획처로 방문 바랍니다.   6. 스펙검토 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 2017년 08월 29일(화) 14:00까지, 기획처 구매팀(우편접수 불가, 직접제출) 2) 붙임 양식의 「스펙검토 확인서」를 작성, 스펙검토자의 확인 서명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품목개요(규격 등), 제조사명, 모델명, 세부사양을 상세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4) 기재란 부족시 2장 이상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5) 제품 카탈로그를 첨부해야 하며, 카탈로그에 입찰참가 업체명 기재후 인감날인 바랍니다. 6)「스펙검토 확인서」전체 페이지를 업체 인감으로 앞뒤 간인 바랍니다. 7)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심사불가 처리함 ①스펙검토 확인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및 불충분 ②제출자료의 내용이 실제와 불일치 ③입증자료 미첨부 등 8) 스펙검토자 : 치기공과 학과장 이재열 061-270-2720번   7. 스펙검토 확인서 제출 1)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②스펙검토확인서 각 1부 ③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④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1부 ⑤제조사의 3년 무상유지보증확인서 1부 ⑥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⑦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⑧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⑨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⑩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⑪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2) 접수처 :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413-1번지, 목포과학대학교 본관4층 기획처   8. 가격입찰 참가서류(현장제출) 1) 제출서류 ①가격입찰서 (밀봉하여 제출) 1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동 법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1.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 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 합니다. 5)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2.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관련 : 구매담당 유행규 (061-270-2577) 2) 규격서 등 : 치기공과 학과장 이재열 (061-270-2720)   2017년 08월 24일 목포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2017.08.24
71
입찰
# 192
방사선과 기자재 3차원 입체조형 방사선치료 시스템 재입찰
산학협력단 재입찰공고(2017-11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방사선과 3차원 입체조형 방사선치료 시스템 2) 주요일정 스펙검토확인서 및 입찰서류제출기한 입찰(개찰)일시 비 고 2017. 08.17(목) 14:00까지 기획처 2017년 08월 17일(목) 14:30 본관4층 세미나실   3) 구입목록 : 입찰공고 제2017-11호 “규격서(기자재취득요구서)”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 체 3)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규격서 등에 따라 제작 및 납품이 가능 한 업체 있는 업체 4)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스펙검토합격확인서 제출한 업체   3. 입찰방법 : 2단계일반경쟁입찰[스펙검토에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   4. 낙찰자 결정 : 입찰금액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와 입찰이행증권을 통해 입찰 등록 서류를 지정된 시간까지 입찰 등록 장소에서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2)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대학 본관 4층 기획처로 방문 바랍니다.   6. 스펙검토 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 2017년 08월 17일(목) 14:00까지, 기획처 구매팀(우편접수 불가, 직접제출) 2) 붙임 양식의 「스펙검토 확인서」를 작성, 스펙검토자의 확인 서명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품목개요(규격 등), 제조사명, 모델명, 세부사양을 상세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4) 기재란 부족시 2장 이상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5) 제품 카탈로그를 첨부해야 하며, 카탈로그에 입찰참가 업체명 기재후 인감날인 바랍니다. 6)「스펙검토 확인서」전체 페이지를 업체 인감으로 앞뒤 간인 바랍니다. 7)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심사불가 처리함 ①스펙검토 확인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및 불충분 ②제출자료의 내용이 실제와 불일치 ③입증자료 미첨부 등 8) 스펙검토자 : 방사선과 김영산교수 061-270-2813번     7. 스펙검토 확인서 제출 1)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②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③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⑤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⑥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⑦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⑧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2) 접수처 :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413-1번지, 목포과학대학교 본관4층 기획처   8. 가격입찰 참가서류(현장제출) 1) 제출서류 ①가격입찰서 (밀봉하여 제출) 1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동 법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1.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 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 합니다. 5)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2.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관련 : 구매담당 유행규 (061-270-2577) 2) 규격서 등 : 방사선과 김영산교수 (061-270-2813)   2017년 08월 11일   목포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2017.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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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