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U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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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과학대학교 진리관Ⅰ,Ⅱ 시스템 에어컨 냉난방 간선공사(재입찰)
목과대 재입찰 제2017-15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진리관Ⅰ,Ⅱ 시스템 에어컨 냉난방 간선공사(재입찰)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7.12.19(화)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7.12.20(수)15시 행정지원처(시설) 2017.12.20(수)16시 진리2관 회의실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유의사항,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관련 면허증사본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전라남도에 등록 된 전기공사 업체에 한함 2)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9)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과 이성훈 (061-270-2877, fax : 061-270-2575)     2017년 12월 14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7.12.14
61
입찰
# 206
NEW 2017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2차 공고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용 역 명 : 2017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2차 공고 - 입찰건명 : 2017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나. 위탁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위탁기간 : 2017년 12월 ~2018년 02월 라. 예산금액 : 금 이천만원정 (₩20,000,000원정, 부가세포함)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12/13(수)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2/13(수)~ 12/22(금) 14:00 까지 본 대학 5층 평생직업교육처 방문 제출 3 제안서와 입찰가격 평가 및 심사 12/22(금)16:00 이후 진행예정 본 대학 4 협상성립에 따른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자체평가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요청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가 80점과 예산 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본 대학 평가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참조 나. 입찰대리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일 포함) 각 1부 다. 제안서 9부 라.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CD 또는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1부 (별도 봉투 속에 밀봉).【서식7】참조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치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카. 정보 비공개 동의서, 서약서 각1부.【서식8】참조,【서식9】참조 타. 입찰보증금 (※ 참조 : 목포과학대학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411-82-08284) -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바람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문의처 가. 담당부서 :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처 나. 담당자 및 연락처 : 평생직업교육처 박선옥(☎061-270-2518)   2017 년 12 월 13 일     목 포 과 학 대 학 산 학 협 력 단 장
2017.12.13
66
입찰
# 205
목포과학대학교 진리관Ⅰ,Ⅱ 시스템 에어컨 냉난방 간선공사(재입찰)
목과대 재입찰 제2017-1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진리관Ⅰ,Ⅱ 시스템 에어컨 냉난방 간선공사(재입찰)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7.12.08(금)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7.12.11(월)15시 행정지원처(시설) 2017.12.11(월)16시 진리2관 회의실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유의사항,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관련 면허증사본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별첨에 목포과학대학교에서 지명한 업체에 한함 2)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9)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과 이성훈 (061-270-2877, fax : 061-270-2575)     2017년 12월 04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7.12.04
68
입찰
# 204
2017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위탁용역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용 역 명 : 2017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 입찰건명 : 2017 목포과학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자체평가 위탁용역업체 선정의 건 나. 위탁내용 :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위탁기간 : 2017년 12월 ~2018년 02월 라. 예산금액 : 금 이천만원정 (₩20,000,000원정, 부가세포함)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11/27(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 2 참가신청 접수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포함) 11/27(월)~ 12/8(금) 14:00 까지 본 대학 5층 평생직업교육처 방문 제출 3 제안서와 입찰가격 평가 및 심사 12/8(금)16:00 이후 진행예정 본 대학 4 협상성립에 따른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지적받지 않은 업체 다. 자체평가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대학 산학협력단이 정하는 제안요청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입찰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평가비중은 총점 100점 중 기술평가 80점과 예산 적절성 평가(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본 대학 평가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수행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합산 최고점수 평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참조 나. 입찰대리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일 포함) 각 1부 다. 제안서 9부 라. 제안서 인쇄본 원본파일(CD 또는 USB) 1매. 마. 가격제안서 1부 (별도 봉투 속에 밀봉).【서식7】참조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치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카. 정보 비공개 동의서, 서약서 각1부.【서식8】참조,【서식9】참조 타. 입찰보증금 (※ 참조 : 목포과학대학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번호 411-82-08284) - 기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바람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제출일시 및 장소는 입찰공고문 참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문의처 가. 담당부서 : 목포과학대학교 평생직업교육처 나. 담당자 및 연락처 : 평생직업교육처 박선옥(☎061-270-2518)   2017 년 11 월 27 일   목 포 과 학 대 학 산 학 협 력 단 장  
2017.11.27
74
입찰
# 203
진리1,2관 천정형 냉난방기 간선 전기공사 지명경쟁입찰
목과대 제2017-1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진리관Ⅰ,Ⅱ 시스템 에어컨 냉난방 간선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7.12.01(금)16시 행정지원처(시설) 2017.12.04(월)15시 행정지원처(시설) 2017.12.04(월)16시 본관1층 회의실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유의사항,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관련 면허증사본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별첨에 목포과학대학교에서 지명한 업체에 한함 2)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9)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과 이성훈 (061-270-2877, fax : 061-270-2575)     2017년 11월 27일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2017.11.27
136
입찰
# 202
NEW 평생직업교육대학 직원 채용 공고
평생직업교육대학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분야 직급 지원분야 업무분야 지 원 자 격 인원 평생직업교육대학 육성사업 계약 직원 실무팀 교수학습지원업무 e - 러닝 운영 및 관리 e - 러닝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동영상 촬영, 편집) LMS 장비 가능자 우대 평생교육사 자격자 우대 교육학 전공자 우대 사업비 집행·관리 등 행정 업무 유경험자 합격 후 바로 근무가능 자 0명 공통자격 사항 인사 관련 법규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PC 활용 업무가 능숙한 자(한글, PPT 등) 운전면허 소지자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보훈청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제출서류   가. 직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나. 자격 및 학력(경력)증빙서류 3. 지원서류 제출기한 : 2017년 11월 10일(금) 오후 4시까지 4. 지원서류 제출방법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11월 10일 도착에 한함) 5. 전형방법 :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면접 실시 구분 일정 비고 원서접수 2017.10.30.~11.10. 방문접수,우편접수 서류전형 2017.11.13.(월) 평생직업교육처 서류전형발표 2017.11.15.(수) 개별통보 면접전형 2017.11.17.(금) 평생직업교육처 최종합격자발표 2017.11.20.(월) 개별통보 6. 근무조건   1) 급여 : 월 200만원(4대보험 본인부담금 포함)   2) 근무시간 : 월~금 근무, 주40시간 7. 채용기간   1) 2017년 사업기간 : 채용일 ~ 2018. 02. 28.       2018년 사업기간 : 2018. 03. 01 ~ 2019. 02. 28.   2) 기간이 정해진 사업수행을 위한 채용으로 사업중단 또는 종료시 근로계약 종결 8. 기타사항   가. 임용지원서에 허위사실 기재, 허위 증빙서류 제출, 신원조사 결과 임용 부적격 등의 경우, 채용 후라도 채용을 취소함.   나.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대상자에게 개별통보 함.   다.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음.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관련 규정에 의함. 9. 접수/문의처 : 530-730 전남 목포시 영산로 413-1 (상동525번지) 목포과학대학교 본관5층 평생직업교육처 전화: 061-270-2517   2017. 10. 27.     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2017.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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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빙/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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