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U 공고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018.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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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과대 제2018-05(긴급 재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사명 : 목포과학대학교 공학관, 구암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 일정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8. 09. 27() 16
행정지원처(시설)
2018.09.28.()1030
행정지원처(시설)
2018. 09. 28() 11
진리23층 웰빙+
 
3) 공사내역 : 공사의 범위 및 조건은 시방서, 유의사항, 내역서 참조
4)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신분증,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사본은원본대조필명기후 인감날인 원본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업체
4) 당해 공사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중 전남에 주소지를 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VAT포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참가 및 등록방법 안내
1) 입찰참가 등록기간에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등을 웰빙관 2층 행정지원처 시설과로 접수 바랍니다.
7.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
4)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 함)
5) 인감증명서 및 인감사용계 각 1.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1.
8) 청렴계약이행각서 1.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 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 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등 관련 :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백용기 (061-270-2514, fax : 061-270-2575)
 
 
20180919
 
목포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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