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공지사항

 
세계로 뻗어가는 과학 학문의 메카 목포과학대학교
 
2019년 제10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멘토 모집 공고
2019년 제10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토 모집 공고   청년 대학생을 배움과 나눔의 대한민국 미래인재로 만들어주실 “멘토를 모십니다!”   꿈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진 젊은 대학생들이  대학민국의 미래를 이끄는 배움과 나눔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당신께서 소중한 지혜와 경험을 전해주세요!      ■ 모집요강 ㅇ 신청대상: 기업,학술,언론,문화,ICT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경험과 전문지식을 겸비하신 분 * 취업/창업 분야, 비수도권 활동, 여성 멘토 우대 ㅇ 신청기간: 2018년 11월 30일(금) ~ 2019년 1월 11일(금) (주말/공휴일 신청 가능) ㅇ 신청방법(PC에서만 접속 가능):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인재육성>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참여신청    ☞ 제출사항: 신청서 및 연간 멘토링 운영계획서(온라인 작성 및 제출)   ※ 문의처: 멘토링 운영사무국(☎ 02-2259-2640~2643)   ■ 활동내용 ㅇ 활동기간: 2019년 4월 ~ 2019년 11월 (8개월간, 월 1회 팀단위 멘토링 활동 실시) ㅇ 활동내용: 진로탐색, 취업/창업 등 분야별 대학생 관심 주제로 멘토가 수립한 연간 운영 계획서에 따라 팀별 멘토링 진행, 그 외 재단 공식행사(4월 코멘트데이, 8월 리더십콘서트) 참여 ㅇ 활동대상: 전국 대학(원)생 중 선발*     * 1차 재단심사(2월) - 2차 멘토 면접(3월) - 3차 최종 선발(3월말) ㅇ 활동인원: 멘토 1명당 대학생 멘티 6~10명 내외 ㅇ 활동 지원사항: 소정의 활동비(교재비 등) 지원   ※ 자세한 사항은 [붙임1] 사업소개 자료를 참고하세요!!  
2019.01.18
65
MSU
# 1941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위탁운영)에서는 영광군내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 및 영양지원 업무를 함께 수행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및 응시자격 구분 모집인원 자격 기준 팀원 0 명 - 영양사 면허증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 영광군 거주자에 한함 (공고전일 2019. 01 .07.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영광군으로 되어있는 자) 우대사항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품의약품안전처, 시·도 및 시·군 등의 공공기관 근무 경력자 - 영양교육 및 상담, 영양교육 개발 유경험자 우대 - 운전면허 소지자 우대 - 워드프로세스, 컴퓨터 활용능력 등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2. 전형방법 1) 제1차 :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지, 면접일자와 장소 추후 통보) 2) 제2차 : 면접전형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최종합격자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3. 보수 및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주 5일 (지방공무원법에 준함.), 09:00 ~ 18:00(중식 12:00 ~ 13:00 포함) 2) 근무(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 2019.12.31. 3) 근무형태 : 계약직(연1회 근무능력 평가 후 재계약 가능) 4) 급여수준 - 2019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 지급 기준에 의거 - 기본급 외 급여(급식비 및 직급보조비, 수당 등)는 별도 지급 5) 후생복지 : 4대 보험 가입 및 1년 이상 근무자에 한하여 퇴직금 지급 6) 근무장소 : 전남 영광군 영광읍 월현로 170 (스포티움)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6) 근무내용 : 영광군 어린이 급식소 위생․안전 관리 및 영양관리 서비스 지원 및 센터의 행정 제반 업무   ※ 상기내용은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구비서류 1) 응시원서 (지원신청서 및 이력서) 1부. (붙임 1) 2) 자기소개서 1부. (붙임 2) 3)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4)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관련분야 경력에 포함되지 않음 5) 주민등록 등 · 초본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 1부. (채용 후 제출) 6)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7)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3자 제공 동의서 1부. (붙임 3) 8) 채용 신체검사서 1통. (채용 후 제출/ 전염성 질환 및 인격결함 등 신체적․정신적 급식관리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음.) 9) 성범죄경력 조회서 1부. (채용 후 제출) 5.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19.01.07.(월) ~ 2019.01.14.(월) 13:00까지 2) 제출방법 : 전자우편접수, 방문접수, 우편접수(등기우편) ○ e-mail : yg_center@naver.com - 이메일 접수 후 유선(위생기획 백누리 061-353-9882)으로 도착 여부 확인 요망 ○ 접수처 :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전남 영광군 영광읍 월현로 170(스포티움) 내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접수시간 09:00~18:00(토·일요일,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 방문 접수는 접수일 일과시간(12시~13시 제외)중 접수 가능하고, 우편접수는 등기우편만 가능하며 봉투 겉표지에 ‘응시원서 재중’ 글자 표기   6. 차순위자 임용 ※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 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임용되지 못하여 결원이 계속 발생하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다.   7. 응시자 주의사항  1) 제출 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응시원서 기재사항 누락 및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응시자는 해당 응시부서 및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적격자가 없거나 자격미달일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출근하지 않거나 채용 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 합격자의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하게 기재된 경우 6) 기타 문의사항은 영광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061-353-9882)로 문의 바랍니다.
2019.01.07
28
취업
# 1936
2019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
2019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     Ⅰ 모집학과 및 인원   계열별 학제 학과명 2학년 비고 자연과학 계열 4 간호학과 1   3 물리치료과 4 3 치기공과 3 3 임상병리과 7 3 방사선과 5 3 치위생과 4 3 보건행정과 5 2 호텔조리영양과 5 소계 34   공학 계열 2 전기과 2   2 자동차과㈜ 5 2 자동차과(야) 5 2 토목조경과㈜ 2 2 토목조경과(야) 2 3 요트건축디자인융합과 2 소계 18   인문사회 계열 3 유아교육과 8   2 사회복지과㈜ 2 2 사회복지과(야) 3 2 웰빙복지융합과㈜ 2 2 웰빙복지융합과(야) 2 소계 17   예체능 계열 2 뷰티미용과 3   2 운동건강과 7 2 실용음악과 7 소계 17   합계 86   ※ 모집기간 중 결원 발생 시 모집인원이 변경 될 수 있음   Ⅱ 전형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원서접수 2019. 1. 14(월) ~ 25(금) 17:00 • 입학학생처 면접일정 2019. 1. 29(화) • 개별통보 합격자발표 2019. 2. 1(금) 16:00 예정 • 개별통보 합격자 등록기간 2019. 2. 11(월) ~ 15(금) • 본 대학 행정지원처 우리대학 지정은행 ▸ 충원합격 및 충원등록, 추가모집은 2019. 2. 28(목)까지임       Ⅲ 지원 자격 -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 1학년 이상 수료하고 30학점이상 취득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 학점은행제의 경우 자격 학점인정으로 취득한 학점은 제외됨 ※ 전문대학 재학(휴학)중인 자는 편입학 지원이 불가하며, 제적(자퇴)생은 제적(자퇴)일로부터 1년 이상(2019. 3. 1 기준) 경과된 자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9.01.07
969
입시
# 1935
2018년 동계계절수업 학사일정 안내
           2018년 동계계절수업 학사일정안내   학   사   일 정 구 분 일 정 장 소 비 고 계절수업 학과 개설교과목 등록 2018. 12. 26일(수)까지 각 학과   개설교과목 시간표 공지 2018. 12. 26일(수) 각 학과 ※개설교과목 시간표 교학처 제출 학과별 동계계절수업 교과목 시간표 공지 개설교과목 강의계획서 입력 2019.1 .2(수)까지 교과목 담당교수 각 학과 계절수업 수강신청기간 2018.12.26(수) ~ 2018.12.31(월) 각 학과 각 학과에서 수강 대상 학생 종합 정보시스템 이용한 수강신청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기간 2019.1.2(수) ~ 1.4(금) 지정 은행 홈페이지 고지서 출력 2019. 1.2 일부터 가능함 추가 등록름 납부 2019.1.7(월) 지정 은행 및 행정지원처   개강 2019.1.7(월) 각 학과 강의실   종강 2019.1.25(금) 각 학과 강의실   계절수업 성적입력기간 2019. 1.25(금) ~ 1. 29(화) 종합정보시스템 각 교과목 담당교수 (성적입력 기간 정확히 지켜주시기바랍니다.) 계절수업 성적조회 2019. 1. 30(수)~ 2.1(금) 종합정보시스템   수 업 • 수업은 3주 단기간(1학점 15시간) 집중수업으로 운영되며, 수업시간은 50분 1교시로 한다. 수강대상 • 전공(교양)교과 학점 미 취득자, 교과목 학점이 C학점이하인자 중 본인이 원한자 • 정규교과를 이수하더라도 졸업학점이 부족한 자 • 기타 학점취득 희망자 수강신청 • 계절수업에 수강신청은 6학점 이내로 한다. 단 졸업학년도 마지막 학기는 9학점까지 가능 • 수강신청은 정해진 기간에 인터넷을 이용하여 실시하며 학과에서 개설대상교과목을 선정하여 교과목을 개설하지 않은 경우에는 폐강 등록금 • 1학점당 : 15,000원 • 수강신청후 등록금고지서 출력후 지정은행에 납부한다 등록금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이 안됨 설강 및 폐 강 • 수강신청 인원이 5명 이상인 교과목에 한하여 개설가능하다. 다만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5명 미만으로도 개설할 수 있다. (학과에서 개설 내부결재 필요) 출 석 • 수업 시간 3/4 이상을 출석해야 계절학기 성적을 취득할 수 있다. 성적평가 • 계절수업 성적은 정규학기의 평가방법을 준수하되 다만, 성적은 89점(B+)을 초과할 수 없다. • 계절수업에서 취득한 학점 및 성적은 당해 학년도 일반학기에 합산 되지 않고 학년 성적 평점 평균에 합산하며 학사경고, 장학생 선발 시 포함되지 않는다. 유의사항 • 계절수업은 등록금 납부 후 개인사정에 의해 수강취소가 안되므로 신중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중복 수강신청시 확인 되었을 경우 수강신청 및 취득 학점 취소 ※ 하계현장실습(동계현장실습) 혹은 해외연수프로그램 기간과 계절학기 기간이 겹치는 학생은 계절수업 수강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문의처) 학사지원처 (061-270-2511) 및 각 학과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8.12.20
901
MSU
# 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