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과학대학교

MSU광장

2024년 목포과학대학교 혁신지원사업(일반재정지원) 전담 직원 채용 공고(긴급)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4.04.17 16:31:40 조회 : 80

 

 

2024년 목포과학대학교 혁신사업단(일반재정지원)

직원/연구원 채용 공고(긴급)

 

목포과학대학교대학혁신지원사업추진을위한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0412()

목포과학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채용분야

[예정근무부서]

채용인원

담당업무

계약직

전담직원

행정

[교수학습지원센터]

0

- 혁신지원사업 교수학습지원 업무 전반

- 기타 행정 업무 등

계약직

연구원

행정

[창의융합교육혁신센터]

0

- 창의융합교육혁신센터 교육과정 업무 전반

- 기타 행정 업무 등

 

 

2. 급여(보수) 및 계약조건

구분

응시 자격 요건

소 속

◾ 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사업종료기간(2025.02.28.)까지 평가에 따라 연 단위 재계약 가능

성과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보수기준

◾ 우리 대학 국고사업인건비 관리지침에 따름

근무조건 및

복지

◾ 주 5일 근무(40시간) 09:00~18:00

4대 보험 가입

근무장소

◾목포과학대학교(목포시 영산로 413-1)

기 타

퇴직금 별도

보수수준은 2024년 인건비 지급지침 개정, 채용분야 경력 등을 감안하여 조정될 수 있음

   

 

 

3. 지원자격

구분

응시 자격 요건

공통

자격기준

◾ 계약직원: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계약직연구원: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공무원 임용 및 사립학교 직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조건

공통

우대조건

OA 자격증 소지자(컴퓨터활용능력 , ITQ, MOS )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

사업운영

[혁신사업단]

◾ 재정지원사업 행정업무 경력자

◾ 대학행정 유 경험자

교육행정 [원격교육]

◾ 멀티미디어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콘텐츠 기획 개발 제작 분야 등 원격수업 관련 전공자 또는 유경험자 우대

◾ 대학행정 유 경험자

프리미어 및 일러스트 등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우대

 

4. 채용방법

구분

평가방법

1차 서류전형

-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를 활용하여 응시자의 자격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를 심사

- 다만, 서류전형의 응시인원이 모집인원의 5배수 이상인 경우에 임용 예정 직무에 적합한 기준에 따라 성적이 높은 순으로 3배수 내에서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동점자는 모두 합격처리)

※ 합격자 결정 평가 요소 : 경력 등 업무연계성 자기소개서 등을 심사하여 결정

2차 면접전형

- 서류전형을 통해 면접대상자를 결정하며, 면접대상인원은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 이내로 함

- 면접전형은 채용분야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정신자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정 성적이우수한자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결정

- 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이상을 로 평정하였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대하여 로 평정 한 때에는 불합격, 면접위원 전체 평정성적을 집계하여 의 개수 많은 순위로 선발예정인원에 해당하는 합격자를 결정함(“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결정

- 각 면접위원이 평정요소별로 적격여부를 심사

 

(1) 교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2)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3)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4) 예의·품행 및 성실성

(5)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 가능성

 

최고 득점자 합격자를 선발 최종합격자가 포기 시 차 순위자를 최종합격자로 선발

 

 

5.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

채용 공고(긴급)

2024. 04. 15(). ~ 04. 22().

대학 홈페이지 및 외부 채용시스템

원서접수

2024. 04. 15(). ~ 04. 22().

서류합격 발표

2024. 04. 23() [예정]

개별연락

면접

2024. 04. 25() [예정]

최종합격 발표

2024. 04. 26() [예정]

근무시작일

2024. 05. 01() [예정]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지 예정

 

 

6. 제출서류

순번

제출서류

비고

비고

1

응시원서 [서식 1]

1

공통

2

자기소개서 [서식 2]

1

공통

3

업무수행계획서[서식 3]

1

공통

4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서식 4]

1

공통

5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서식 5]

1

공통

6

기본증명서[상세]-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출력가능

1

공통

7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

해당자

8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1

해당자

9

관련 분야 자격증 사본

1

해당자

  ☐ 서류 작성하여 PDF(스캔) 파일로 제출

서류 접수는 마감일(2024. 04. 22.) 까지 유효

서류 제출처 : 각 홈페이지 지원 및 이메일 접수(sallaz@nate.com)

지원자는 지원서류 정확하고 빠짐없이 작성해야 하며, 허위기재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가 책임

※ 지원서에 기재한 관련 증빙 학위증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미제출하게 되면 인정되지 않음

 

 

7. 유의사항

응시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혹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능하고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에 허위사실이나 결격사유가 있을 시 합격 취소됩니다.

채용 계획은 학교 내부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종 증명서는 6개월 이내 발행한 것이어야 합니다.

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에 찍은 사진이어야 합니다.

임용예정자자 중도포기 및 자격 미달 등의 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관련 제 규정을 준용합니다.

 

 

8. 채용서류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061-270-2598) 또는 이메일(sallaz@nate.com)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대학은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법령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9. 붙임 서류

☐ 붙임 서류

     1. <공통서식 1> 직원채용 지원서 1.

2. <공통서식 2> 자기소개서 1.

3. <공통서식 3. 업무수행계획서 1.

4. <공통서식 4>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

5. <공통서식 5>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

 

 

10. 문의처

목포과학대학교 기획처(혁신사업 인사담당자) 061-270-2579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