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목포과학대학교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사업단) 전담 직원 채용 공고(긴급) |
목포과학대학교「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 LINC 3.0」추진을위한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년 04월 12일(금)
목포과학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
채용분야 [예정근무부서] |
채용인원 |
담당업무 |
계약직 전담직원 |
회계 [LINC 3.0 사업단] |
0명 |
- LINC 3.0 사업 운영 지원 - LINC 3.0 회계 업무 전반 - 기타 행정 업무 등 |
2. 급여(보수) 및 계약조건
구분 |
응시 자격 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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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 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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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
◾ 계약일로부터 사업종료기간(2025.02.28.)까지 평가에 따라 연 단위 재계약 가능 ※ 성과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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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기준 |
◾ 우리 대학 국고사업인건비 관리지침에 따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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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및 복지 |
◾ 주 5일 근무(40시간) 09:00~18:00 ◾ 4대 보험 가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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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장소 |
◾목포과학대학교(목포시 영산로 41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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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
※ 퇴직금 별도 ※ 보수수준은 2024년 인건비 지급지침 개정, 채용분야 경력 등을 감안하여 조정될 수 있음 |
3. 지원자격
구분 |
응시 자격 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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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자격기준 |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공무원 임용 및 사립학교 직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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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조건 |
공통 우대조건 |
◾ OA 자격증 소지자(컴퓨터활용능력 , ITQ, MOS 등)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 |
사업운영 [국고사업단] |
◾ 재정지원사업 행정업무 경력자 ◾ 대학행정 유 경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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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 [원격교육] |
◾ 멀티미디어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콘텐츠 기획 개발 제작 분야 등 원격수업 관련 전공자 또는 유경험자 우대 ◾ 대학행정 유 경험자 ◾ 프리미어 및 일러스트 등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우대 |
4. 채용방법
구분 |
평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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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전형 |
-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를 활용하여 응시자의 자격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를 심사 - 다만, 서류전형의 응시인원이 모집인원의 5배수 이상인 경우에 임용 예정 직무에 적합한 기준에 따라 성적이 높은 순으로 3배수 내에서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동점자는 모두 합격처리) ※ 합격자 결정 평가 요소 : 경력 등 업무연계성 자기소개서 등을 심사하여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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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면접전형 |
- 서류전형을 통해 면접대상자를 결정하며, 면접대상인원은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 이내로 함 - 면접전형은 채용분야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정신자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정 성적이우수한자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결정 - 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이상을 “하”로 평정하였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대하여 “하”로 평정 한 때에는 불합격, 면접위원 전체 평정성적을 집계하여 “상”의 개수 많은 순위로 선발예정인원에 해당하는 합격자를 결정함(“상”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중”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결정 - 각 면접위원이 평정요소별로 적격여부를 심사
※ 최고 득점자 합격자를 선발 최종합격자가 포기 시 차 순위자를 최종합격자로 선발 |
5. 채용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채용 공고(긴급) |
2024. 04. 15(월). ~ 04. 22(월). |
대학 홈페이지 및 외부 채용시스템 |
원서접수 |
2024. 04. 15(월). ~ 04. 2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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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합격 발표 |
2024. 04. 23(화) [예정] |
개별연락 |
면접 |
2024. 04. 25(목)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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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 발표 |
2024. 04. 26(금) [예정] |
|
근무시작일 |
2024. 05. 01(수) [예정] |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지 예정
6. 제출서류
순번 |
제출서류 |
비고 |
비고 |
1 |
응시원서 [서식 1] |
1부 |
공통 |
2 |
자기소개서 [서식 2] |
1부 |
공통 |
3 |
업무수행계획서[서식 3] |
1부 |
공통 |
4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서식 4] |
1부 |
공통 |
5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서식 5] |
1부 |
공통 |
6 |
기본증명서[상세]-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출력가능 |
1부 |
공통 |
7 |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1부 |
해당자 |
8 |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
1부 |
해당자 |
9 |
관련 분야 자격증 사본 |
1부 |
해당자 |
☐ 서류 작성하여 PDF(스캔) 파일로 제출
☐ 서류 접수는 마감일(2024. 04. 22.) 까지 유효
☐ 서류 제출처 : 각 홈페이지 지원 및 이메일 접수(izac319@naver.com)
※ 지원자는 지원서류 정확하고 빠짐없이 작성해야 하며, 허위기재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가 책임
※ 지원서에 기재한 관련 증빙 학위증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미제출하게 되면 인정되지 않음
7. 유의사항
☐ 응시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혹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능하고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에 허위사실이나 결격사유가 있을 시 합격 취소됩니다.
☐ 채용 계획은 학교 내부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증명서는 6개월 이내 발행한 것이어야 합니다.
☐ 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에 찍은 사진이어야 합니다.
☐ 임용예정자자 중도포기 및 자격 미달 등의 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관련 제 규정을 준용합니다.
8. 채용서류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 대학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기간 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061-270-2598) 또는 이메일(izac319@naver.com)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대학은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법령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9. 붙임 서류
☐ 붙임 서류
1. <공통서식 1> 직원채용 지원서 1부.
2. <공통서식 2> 자기소개서 1부.
3. <공통서식 3. 업무수행계획서 1부.
4. <공통서식 4>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5. <공통서식 5>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10. 문의처
☐ 목포과학대학교 기획처(인사담당자) 061-270-2714